뛰어난 성능, 파격가 판매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최근 아동과 여성이 홀로 있는 빈집, 퇴근 후 빈 사무실과 음식점의 절도가 증가하는 추세로 감시솔루션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각 CCTV 설치만으로 가시적인 범죄 예방효과가 있고 범죄발생시 신속한 대응 및 증거확보가 용이해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에 다보아(www.daboa.kr)는 기존 CCTV용 카메라에서 업그레이드된 일체형방식으로 휴대폰에서 4채널로 즉시 확인되는 CCTV 디지털돔카메라 DABOA-DA100을 개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다보아는 이상감지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등 스마트폰에 설치한 앱으로 CCTV 카메라 영상을 즉시 확인 가능하고 일체형방식으로 다보아S/W, 휴대폰어플, 원격보기어플, 디지털돔카메라 1대를 모두 합한 가격 5만9천원의 파격가를 제시했다.

무엇보다 130만 화소 디지털돔카메라의 동영상 촬영으로 고화질을 자랑하고, 움직임이 감지되면 스마트폰으로 즉시 문자가 발송되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4채널 동시 24시간 녹화 할 수 있고 최장기간 녹화는 30일이다.

설치 또한 간단해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없는 UVC방식으로 컴퓨터 USB포트에 연결하면 CCTV가 되고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해 설치비 걱정이 없다. 월정액제가 없어 유지관리비가 전혀 들어가지 않으며 마우스만으로 시간대를 정확이 찾아서 검색하는 검색기능도 갖췄다.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다보아 앱을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든지 CCTV 카메라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어 범죄예방과 범죄발생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 아파트 등 가정집이나 음식점, 창고, 주차장, 사무실, 어린이집, 소규모점포 등에서 많은 주문요청이 들어오고 있다. 그리고 다보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기존의 아날로그 CCTV는 가격이 비싸고 화질이 좋지 못했지만 다보아제품은 USB카메라 사용으로 가격이 저렴하며 디지털 방식이라 화질이 깨끗하다. 설치가 쉽고 내구성이 좋아 사용중 고장이 없고 열이 발생하지 않는다. 한 가정마다 CCTV가 설치되어 있는 미국과 같이 우리나라도 성능과 화질이 좋은 CCTV가 가정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음식점마다 보급되길 희망한다.
■ 문의 : 051-758-3566, 010-4586-3579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