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룸 비어마트, 저렴한 가격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할인형 세계맥주전문점은 주류시장에서 차세대 창업트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세계맥주전문점은 다양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장점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게 비용부담을 낮춘 장점이 있다.

한 잔 술이 생각날 때 겨울에 즐기는 맥주는 여름에 즐기는 맥주와 또 다른 깊은 맛이 난다. 좋은 사람들과 만나는 자리와 잦은 모임에 가격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세계맥주전문점 ‘the맥주공장’이 눈길을 끈다.

‘the맥주공장’은 멀티룸 비어마트로 서면 제일은행 뒤편, 2·3층 80평 대규모로 정말 저렴하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맥주 70종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수입 생맥주 아사히·호가든·삿포로 등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전세계 맥주가 한 자리에 있는 ‘the맥주공장’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개별공간과 bar타입의 특별한 공간을 제공하는 멀티룸식 주점으로 총 12개의 룸과 3개의 bar가 있다. 그리고 연어샐러드, 케이준샐러드, 모듬수제소세지, 오꼬노미야끼, 수입멀티안주 등 30여 가지의 맛있게 요리된 안주를 즐길 수 있다.

‘the맥주공장’의 김도현 대표는 “룸형태를 갖춘 세계맥주전문점은 우리가 유일하다. 주변에 공구상이 많아 맥주공장이라 명칭을 정했다. 주로 30대 후반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수입맥주 수입생맥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깔끔한 호프집"이라면서 "겨울이지만 생각보다 손님이 많고 음악도 주로 올드팝 등 90년대 음악을 틀어 30~50대 고객들이 편안해 한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