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이현종 기자]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소녀 가수 중 ‘초콜릿이 없으면 못살 것 같은 사람은 누구일까?’ 오는 5월 1일 개봉을 앞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초코초코 대작전>이 온라인 설문을 통해 영화의 내용처럼 ‘법적으로 초콜릿이 금지된다면 못 살 것 같은 여자 가수’를 선정했다.

지난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영화 전문 사이트인 씨네통에서 진행된 이번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한 여자 가수는 바로 소녀 그룹 ‘카라’의 한승연. 그녀는 53%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소녀시대’의 윤아, ‘원더걸스’의 소희, 그리고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한승연은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녀 가수로 그녀를 지지한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귀여워서 초콜릿도 좋아할 것 같다’, ‘얼굴이 말해주고 있다’는 등 그녀의 달콤하고 귀여운 외모 때문에 초콜릿을 좋아할 것 같다는 의견을 표했다. 한승연이 소속된 그룹 ‘카라’는 현재 신곡 ‘허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화 <초코초코 대작전>은 금지된 초콜릿을 되찾기 위한 두 소년의 신나는 모험을 그린 가족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특히 달콤한 먹거리의 대명사인 ‘초콜릿’이 법적으로 금지된다는 기발한 설정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화 <초코초코 대작전>은 긴박감 넘치는 모험 액션과 버라이어티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진정한 가족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초코초코 대작전>은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작가 알렉스 쉬어러의 원작 ‘Bootleg’을 전설적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를 제작한 프로덕션 I.G.가 영화화해 애니메이션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의 설정처럼 ‘초콜릿이 금지된다’면 못살 것 같은 여자 가수를 선정하는 이색적인 폴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초코초코 대작전>은 어린이날을 앞둔 5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