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사회공헌팀] 삼성 '하하하 캠페인 2009'가 스타들과 인기 블로거가 강사로 나서는 ‘나눔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야구교실로 시작한 ‘나눔 클래스’는 노래, 웃음, 요리, 리폼 등 다양한 주제로 총 5차에 걸쳐 진행된다.

대구 경상 중학교 야구부가 수강생으로 참여하고 삼성라이온즈 선수들이 강사로 나선 야구교실을 제외한 모든 클래스는 하하하 캠페인 2009 공식 웹사이트(www.hahaha4u.co.kr)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수강생들에게는 모바일 수강증이 발급되며 수강생들에게는 스타들과 인기 블로거들이 직접 진행하는 클래스를 수강할 기회와 함께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오는 5월 8일에는 노인복지회관 어르신들을 모시고 진행하는 가수 서수남의 노래교실, 12일에는  보육원 어린이들에게 도시락으로 배달해 주는 인기 요리 블로거 문성실의 요리교실, 21일에는 개그맨 이홍렬의 웃음교실, 마지막으로 28일에는 직접 제작한 옷을 자선 단체를 통해 기부하는 리폼 전문 블로거 데코트리의 옷 리폼 교실이 준비되어 있다.

수업별로 30~200명의 수강생을 선발한다.

‘나눔 클래스’의 모든 내용은 지역사회와 연계해 이웃과 사랑과 재능을 나누고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대 여대생 납치 10시간 감금 개종 강요
▶ 가수 케이윌-김형중 교통사고
▶ 연예인 마약 파문, 주지훈, 윤설희 등 마약투약 혐의 입건
▶ 티아라 효민, 깜찍한 외모.. 네티즌 주목 


AD> "이 곳을 기억하십니까?" 28년 전통의 맛집 춘천옥 - 보쌈.막국수 전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