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장혜영 기자] 세계 NO.1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서인영 립글로스의 연이은 대박’ 으로 어려운 경제 불황속에서도 고공성장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대박 속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메이블린의 브랜드 모델 ‘서인영’과, 효자 상품 ‘워터샤인 에센스 물광스틱’.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서인영 립글로스, 서인영 물광스틱’ 이라는 애칭으로 익숙하게 불리우고 있는 이 제품은 ‘2008년 출시 이후, 1분에 1개씩 판매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2009년 서인영의 컴백과 함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또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대박 조짐을 예상하고 있다.

이토록 지속적인 인기를 끄는 이유는 바로 뛰어난 품질력과 브랜드 모델 서인영 효과가 함께 어우러진 결과. 유니크한 패키지,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컬러,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한 텍스쳐, 합리적인 가격 등이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먼저 사로 잡았다면, 그 후, 브랜드 모델 서인영을 필두로 딸기우유 핑크, 팝핑크 등 유행을 선도하는 NEW컬러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것이 성공의 요인이라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또한 제품에 대한 서인영의 남다른 애정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었던 요인중의 하나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서인영은 스케쥴이 없는 날에는 거의 맨 얼굴로 다니는데 의상에 따라 워터샤인 에센스를 컬러별로 골라 바를 만큼 이 제품을 좋아하며 자신의 메이크업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하여 자신의 미니홈피에 워터샤인 에센스가 들어있는 파우치를 공개하기도 하였다.

이번 ‘워터샤인 에센스’ 촬영 또한 실제 그녀의 페이보릿 컬러들로 구성, 휴가지에서의 메이크업이나 스모키 메이크업 시 즐겨하는 컬러 등을 소개하며 제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하였다.

그녀의 컴백과 함께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진행되었던 이번 지면광고는 오는 5월 공개된다. 올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인 텐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서인영이 소개하는 ‘워터샤인 에센스’의 컬러별 연출법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워터샤인 에센스 물광스틱’ 은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물광 스틱으로 총10가지 셰이드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하게 만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왓슨, 토다코사, 마트,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특별히 인터넷 쇼핑몰인 G마켓, 인터파크, 옥션, 디엔샵 등에서는 서인영이 일본에서 직접 구입하여 한국 본사에 소개한 5가지 NEW컬러를 추가로 출시, 스페셜 한정판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구입 시 베스트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에 의해 다양한 경품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