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카본으로 만든 웰빙 온열 난방시스템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차가운 대륙성 고기압으로 전국 곳곳에서 올해 겨울 들어 강추위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올 겨울은 짧은 추위가 반복될 것으로 기상청에서 예상했다. 이 추운 겨울을 어떻게 보낼까? 걱정하는 분이나 따뜻한 온돌방에서 편히 쉬고 싶은 분들이 찾는 제품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온열매트이다.

온열매트를 구입하려고 제품을 살펴보면 브랜드도 많고 종류도 많아 선뜻 선택하기가 쉽지 않고 전자파 문제나 화재사건 등 피해도 있어 구입하기가 어렵다. 이런 문제를 해결한 제품이 나와 주목을 받고 있는 ‘행복한 온열 이야기’(www.carbon1004.com)는 새로운 브랜드를 전격출시하며 믿을만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행복한 온열이야기’는 나노카본으로 만든 독보적인 신기술로 일반PVC전기열선 매트와는 다르게 나노카본섬유발열체로 제조됐다. 나노카본섬유발연체는 지금까지 써본 일반 전기열선이 아닌 숯으로 만든 나노탄소섬유온열제품이다. 그래서 전자파의 걱정 없이 안심하고 편안한 숙면으로 자고 일어나면 피로가 회복된다. 그리고 일반전기열선은 단선열선 사용으로 고열과 화재위험 요소가 많지만 ‘행복한 온열이야기’ 제품은 높은 에너지효율로 에너지절감효과가 40%이상이다.

나노카본섬유온열제품은 순간동시발열로 순식간에 따뜻해지고 반영구적이라 안전하다.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출되어 온돌처럼 훈훈한 난방이 가능하며 항균, 항취와 집먼지 진드기의 방지에도 좋다. 또한 온돌마루제품은 KCC, 한솔, 한화, LG화학 등 믿을 수 있는 메이커 제품으로 참숯, 황토, 녹차함유, UV코팅 모노륨을 선택할 수 있고 고급 원단을 선택해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 원단, 속지두께, 사이즈 등 꼼꼼한 맞춤식 제품을 만들어 드린다.


‘행복한 온열이야기’ 제품은 100% 국내제품으로 품질보증 제품만을 사용하며 인공지능 마이콤방식의 최우수 인증 국내조절기를 사용해 정확한 온도유지로 잠자다 귀찮게 일어나 켜고 끄는 번거러움이 없는 특징이 있다.

(주)G.V KOREA의 ‘행복한 온열이야기’ 박명숙 대표는 “지금까지는 구리선 온열매트가 대부분이었지만 이제 정확한 특허자료와 품질보증Q마크가 입증된 탄소융합 나노복합제품의 온열매트로 에너지절약과 안전성, 기능성이 보장됐다.”며 국내 온열문화의 개선을 희망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