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타짜', 방영 전부터 티저 홈페이지 통해 인기 실감

방영 전부터 여러 차례 화제를 불러일으킨 SBS 월화드라마 <타짜> (극본 박형진, 연출 강신효ㆍ백수찬. 매주 월화 밤 9:55 방송)는 홈페이지에서도 그 인기가 무척이나 높다.

티저 홈페이지는 타짜 첫방송 한달 전인 지난 8월에 오픈하였는데, 오픈일 대비 PV(Page View)가 60%나 급상승하여 시청자들의 타짜에 대한 큰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특히나, 원작으로도 영화로도 큰 인기몰이를 했었기에, 이번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네 배우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도 무척이나 크다. 타짜 홈페이지(http://tv.sbs.co.kr/tazza)에서는 타짜 출연진중 가장 이미지 변신에 성공할 것 같은 배우를 뽑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고니(장혁)와 영민(김민준)이 각각 39%의 표를 얻으며 1위로 등극했고, 난숙(한예슬)이 13%로 2위로 올라있다. 그 뒤로, 정마담(강성연), 고광열(손현주), 아귀(김갑수)순이다.

ID ynnus는 “장혁은 주어진 역할에 맞게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연기자” 라며 기대감을 표출했고, ID sunkim77도 “김민준이 영민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무척이나 좋다. 꼭 본방사수하겠다.”며 기뻐했다.

또한, 타짜 2행시 이벤트로도 네티즌들의 응원을 살펴볼 수 있다. ‘타:짜 / 짜:잔 드디어 드라마로 오는구나. 정말기다려진다! (ID: topsuns)’ , ‘타:타짜 방송을 시청하면서 / 짜:짜증나는 내 일상생활을 극복하자~~(ID : rmsiddu)’ 등 타짜로 재치있는 2행시를 지으며 본방송 전부터 응원열기가 뜨겁다.

타짜 드라마답게 오광(五光)퀴즈도 네티즌들이 즐겁게 즐기는 게임 중 하나. 타자에 관련된 퀴즈를 맞추며 참여할 수 있고, 누적점수가 높은 이는 오광상으로 선정하여 외장형하드(60GB)등 경품을 증정한다.

포토스케치를 통해 기대되는 배우들의 촬영장 모습도 엿볼 수 있는,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SBS 월화드라마 <타짜> 홈페이지(http://tv.sbs.co.kr/tazza)에서는 오는 9월 8일 2시 제작발표회 현장도 인터넷 생중계한다.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타짜 홈페이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UCC서포터즈도 초대되어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