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향, 무취의 족욕과 좌훈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족욕의 가장 큰 효능은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머리를 맑게 해준다. 또한 가벼운 감기, 두통, 불면증, 신경쇠약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피로회복과 근육이완에도 효과가 있다.

좌훈은 원활한 혈액순환을 통해 백혈구를 증가시켜 몸의 세포를 재생시키고 우울증과 갱년기 장애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피부미용과 뱃살제거, 염증해소, 통증완화, 냉증, 냉대하 및 각종 질염에 효과적이다.

이렇게 여성에 좋은 족욕과 좌훈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여성전용 좌훈&족욕카페 ‘헤게아’가 부산 해운대구 좌동(장산역 5번 출구 앞 경남은행 3층)에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헤게아’는 여심을 사로잡는 ‘헤게아’ 파워스톤(GE) 샤워 인 올바디 시스템을 제시한다.


파워스톤(GE) 샤워 인 올바디 시스템이란 게르마늄파가 극대화되어 방출되는 특수공법 열처리 시스템으로 게르마늄 원석을 파워스톤으로 만들어내고 헤게아 시스템 속으로 들어오는 순간 엄청난 양의 게르마늄파가 전신 몸속 구석구석까지 샤워를 한다.

게르마늄 광석은 몸 안으로 들어 올 수 없어 파워스톤의 전신샤워로 게르마늄파가 몸속으로 들여와야 효능을 얻을 수 있다. 체내에 들어 온 게르마늄 이온은 유기게르마늄과 같은 약리작용을 한 뒤, 전량이 몸속의 노폐물, 불순물, 중금속 등과 함께 땀과 소변으로 몸 밖으로 배출된다. 또한 과잉전자의 흐름을 방전시켜 통증을 없애고, 신진대사와 생체 활성화를 촉진하여 자연 치유력을 강화한다.

‘헤게아’ 해운대점 이승희 점장은 “헤게아는 게르마늄 원석에 숙성한 물을 사용한다. 올해 1월부터 시작했고 이용해 보신 고객들은 반응이 모두 좋다. 특히 생리통이나 여성질환 그리고 손발이 찬분들이 큰 효과를 보고 있다. 체내가 순환이 되면 체온이 올라가 면역력이 올라간다. 20분 정도의 사이클로 족욕과 좌훈, 수면을 반복하고 있다.”며 밝혔다.

몸이 건강해지고 얼굴이 예뻐지며 피부가 좋아지는 무향, 무취의 파워스톤을 통한 좌훈과 족욕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