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이지현 기자]   '착한 글래머’의 모델 최은정을 성추행했다는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은 사과커뮤니케이션 심영규 대표가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고 나섰다.

7일 심 대표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해 1월 9일 발생했던 성추행 혐의에 대해 “안무 연습 후, 안무단장, 모델과 함께 술을 마셨고 오후 11시 30분쯤 귀가했다. 최은정이 만취해 몸을 가누지 못할 정도여서 대리기사를 불러 함께 차에 탔을 뿐”이라며, 혐의를 부인했다.

또 그 자리에 함께 있던 대리기사가 이날 기자회견에 참석해 "운전하는 동안 뒷자리 두 사람은 양쪽 끝자리에 앉아 있었고 모두 조용했다. 성추행 현장은 아니었다"고 밝히며 심 대표의 주장을 뒷받침했다.

심 대표는 또 최은정의 자살시도와 관련해 "그 이야기를 최은정한테 직접 정확하게 들었다. 남자친구 때문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최은정의 남자친구가 서울 모처에 남성 접대부들이 나오는 호트스바의 호스트였다"며 "어떤 아줌마한테 스폰을 받고 집을 얻어 같이 있는데 일주일에 3~4일 정도 지냈다. 자기가 전화를 하면 전화를 안받고 어쩌다 그 아줌마가 전화를 받으면 자기한테 욕을 한다고 하더라"며 최은정과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어 "둘이 심하게 싸웠다고 했다. (최은정이)'오빠 때문에 열심히 비키니 입고 일하는데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냐. 우울증도 걸리고 내가 심지어 손목까지 그었는데 나한테 이럴거냐'며 어마어마하게 싸웠다고 했다. 펑펑 울면서 이야기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심씨는 지난 4월 1심에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 성폭력 기강교육 수강 40시간을 선고받았으며, 항소는 기각 됐다. 현재 대법원 상고 중이며 오는 10일 대법원 선고공판을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