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하나로 유기견에게 영양제를 후원하세요

[조은뉴스=이관민 기자]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기업 펫앤바이오에서 또 한번의 유기견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펫앤바이오는 지난 여름에도 한 유기견 보호소에 150kg 분량의 강아지 영양제를 후원해 많은 애견인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더 많은 유기동물의 건강을 위해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U&Dog(유앤도그) 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이 다른 유기견 봉사 이벤트와 다른 점은, 후원금이나 봉사자를 모집하는 것이 아닌 게시판에 리플(댓글)을 달아 참가한다는 것이다. 여러 애견용품 관련 업체나 쇼핑몰 등에서 후원 계좌를 홍보해 참가자들의 돈으로 후원을 하는 이벤트는 종종 있었다. 하지만 일정 수의 댓글만 채워지면 무상으로 유기견 센터에 후원하는 캠페인은 이번이 처음이다. 후원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저 펫앤바이오 홈페이지의 유기견 후원 게시판에 들어가 응원의 댓글만 남기면 된다.

또한 한 곳의 유기견 보호소에만 후원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센터에 동시에 후원을 한다는 점도 호평을 받고 있다. 제 1차 U&Dog(유앤도그) 유기견 후원 캠페인의 대상으로 선정된 곳은 ‘유사주(유기견에게 사랑을 주세요)’ 와 ‘애린원’, ‘삼송 보호소’ 로 총 3곳이다. 또 다른 후원 요청이 들어오면 언제든 검토해 후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네티즌들의 댓글이 모여 100개를 채우면 반려동물 영양제인 뉴트리플러스젠 100개가 보호소로 후원된다. 열악한 환경과 굶주림으로 면역력이 매우 약해진 유기견들에게는 꼭 필요한 것이 영양제. 특히 겨울이 다가오면서 감기 및 질병의 위험이 있는 어린 강아지들에게는 영양제 급여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U&Dog 캠페인 참여가 간단한 이유는 더 많은 유기견들에게 후원을 하기 위함이다.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는 펫앤바이오의 홍보담당자 전규하씨는 “유기동물을 돕고 싶지만 참여가 어려워 망설이는 사람이 많다” 며 “많은 유기견, 유기묘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몸이 아파도 치료받기 힘든 유기동물들을 위해서는 면역력을 강화시켜줄 수 있는 영양제가 큰 도움이 된다. 이번 겨울, 유기견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응원의 댓글 하나로 영양제를 후원하는 캠페인에 참가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 줄의 댓글로 많은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