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 도매전문 쇼핑몰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좋은 제품과 아이템제품이 있는데, 유통판로가 없는 업체. 새로운 제품이 개발 되었는데 제품을 팔기가 어려운 업체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도매몰이 탄생했다. 바로 국립부경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입주한 기업인 ‘보스도매몰’이다.


보스도매몰(www.bossdome.com)은 온라인 전문 유통업체로 오픈마켓, 종합몰, 패쇄몰, 개인쇼핑몰, 조합회원 등의 다양한 판로를 제공하고 있다.

보스도매몰에서는 판매중인 상품을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 등록을 대행하고 있으며 수많은 파워셀러와 수십만명의 조합회원의 방대한 유통구조로 판매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B2B전문 기업 보스도매몰 마켓팅 특징은 국내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인터넷 쇼핑몰과 제조사, 수입사들의 연결고리이다.


보스도매몰에서 파워셀러를 모집해 중소기업진흥공단 가입기업 우수제품, 국내 우수중소기업, 전국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신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온라인 쇼핑몰로 운영하여 파워셀러들이 일일이 도매시장을 찾아다니지 않아도 한눈에 특허상품, 기획상품, 유행상품, 기프트상품, 아이템상품을 시중가격 보다도 저렴하고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새로운 쇼핑몰로 서비스한다.

또 각 제품의 고 퀄리티한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여 상품의 다양성은 물론이고 제조자와 직접 연결하여 유통의 거품을 빼고 도매가격으로 파워셀러들과 양질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보스도매몰은 직접 주문에서 소비자에게 배송까지 완벽하게 처리하여 신뢰를 바탕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회원가입시 별도의 가입비나 유지비, 이미지 사용료 없이 전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파워셀러 여러사업자는 재고나 배송의 부담 없이 판매에만 집중매진하면 되는 시스템이다.

보스도매몰의 김용욱 대표는 “지난 수년간 축척된 온라인 유통서비스 운영의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신뢰성 있는 e-서비스를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