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강원대 순천향대 한림대 인재양성센터가 뭉쳤다!”

[(충남)조은뉴스=이정훈 기자]   “2011 Bio Job Fair- 의약바이오, 의료관광, 의료융합” 행사가 오는 9월 29일(목)~30일(금) 서울 COEX Conference room(3F)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대의 바이오 전시회인 "BIO KOREA 2011″행사와 연계하여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초 광역권 연합으로 충남대학교 의약바이오인재양성센터, 강원대학교 강원의료융합인재양성센터, 순천향대학교 SCH의약바이오인재양성센터, 한림대학교 한림의료관광인재양성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취업 및 고용창출의 장’이며, 의약바이오, 의료관광, 의료융합 분야의 연결고리를 찾는 시작의 행사로 40여개 선도 기업체와 4개 대학 인재양성센터에서 육성한 각 분야별 관련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다른 취업박람회와는 차별화된 취업박람회이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 한국콜마, 동일시마즈, 힐리언스선마을,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등 의약바이오, 의료융합, 의료관광 등의 분야에 우수 4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행사로서 맞춤형 의약바이오, 의료관광, 의료융합 분야 인재 양성과 전문 인력 수급의 활성화를 통해 국내 전문기업의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며, 관련분야의 다양한 기업의 소개와 학생들과의 만남의 장으로 학생들의 취업에 대한 전반적인 시야를 넓혀주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기업 채용관 외에도 기업 설명회, 취업특강, 경진대회 및 다양한 취업컨설팅, 부대행사를 함으로써 학생들의 취업스킬 역량을 향상시켜, 취업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교육과학기술부, 한국연구재단,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후원하고 애니전트(주)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문의 사항과 참가기업 신청은 박람회 홈페이지(www.biojobfair.com)를 참조하거나 Bio Job Fair 운영 사무국(애니전트, 02-3474-20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