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겸 음반 제작자 박진영이 결혼 10년 만에 이혼했다. 박진영은 이 같은 사실을 27일 JYP홈페이지에 직접 글을 올려 공개했다.

아무리 공인이라도 상당수 사람들이 이혼 사실이 알려지길 꺼려한다는 사실을 비교하면 역시 털털한 박진영의 성격을 엿보게 한다.

박진영은 이 글을 통해 "몇 년 간의 고민과 방황 끝에 헤어지기로 했다. 저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 앞에서, 또 팬 여러분들 앞에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JYP엔터테인먼트 고위관계자는 "결혼, 이혼 등은 개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뭐라 말하기 어렵지만 박진영 씨가 이혼을 결정한 것은 맞다. 홈페이지에 올라 있는 글 그대로다"고 말했다.

이어 "두 분이 차분히 이야기를 나누며 더 이상 함께 하기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이혼을 결정한 것으로 안다"며 "연예인이란 신분이 공인이기에 직접 알리는 게 맞다고 판단, 홈페이지에 글을 올린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진영은 1999년 아내 서윤정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서윤정씨는 현재 서울 강남구에서 플라워숍을 운영 중이다.


[핫클릭]
▶  서장훈, 오정연과 5월의 신랑·신부..
  배우 황정민과 엄정화, 4년만에 재회.. 한층 더 도발적
▶  
정선희, '방송복귀 의사 있다. 시기가 문제'
▶  이동건-차예련, 열애설 인정하듯 당당한 데이트
▶  
배슬기 <파이널>, 할리우드 진출 
  
AD> 드라마촬영지로 유명한 청담동 '느리게걷기' - 슬로우푸드, 와인, 대관
AD> 사설탐정 '민간조사관'  - 새롭게 변신하는 심부름센터, 가정·기업문제, 흥신소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