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조은뉴스=황철준 기자]  제주KAL호텔, 서귀포KAL호텔은 가을을 맞이하여 제주여행객 대상으로 대한항공 진에어 탑승권으로 전 레스토랑 이용시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각 레스토랑 특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가족 건강을 위한 <주방장 추천 웰빙요리>와 인터내셔날 80여종의 요리 테마별로 구성된 제주특산요리 코너, 즉석요리 코너, 샐러드 코너, 디저트 코너, Cold/Hot Food 코너별 특징을 살린 <종합뷔페>를 정성껏 마련하여 선보인다.

또한, 홈페이지 예약시 20% 할인, SKY CLUB회원인 경우 30% 할인혜택을 드린다.

중식당에서는 제주시내, 한라산, 바다 전망과 어우러진 주방장 특선요리로서 입맛을 돋우는 중새우 칠리소스, 사품냉채, 오룡해삼 등 해산물 코스요리인 <올레세트>를 선보이며, 해산물 주재료로 한 품격있고 차별화된 색다른 맛을 자량하는<중국식 주말뷔페>는 주말(금, 토, 일) 저녁시간에 30여종의 다이어트 건강식 요리를 마련하였다.

한일식당에서는 한식과 일식 2가지 맛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사라세트>를 선보이며 즉석에서 구워낸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청정 제주산 제동한우 모둠구이와 신선한 생선회, 바삭한 튀김과 구수한 된장찌개까지 맛볼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제주시내 최고층의 레스토랑으로서 스카이 뷰와 천국의 계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속에서 연인들을 위한 이색 프로포즈 특별메뉴로 <빌레세트>를 선보이며, 하우스와인 1잔, 전복스테이크와 거위간 소스의 안심스테이크, 케익, 디저트를 드시면서 제주시내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