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지난 19일 CJ푸드빌 통합멤버십 출범과 함께 ‘CJ푸드빌 자원봉사단’을 발족했다.

CJ푸드빌은 "최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부각되면서 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해야 하는 바람직한 기업 상(像)을 실천하고자 ‘자원봉사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봉사단 발족은 CJ푸드빌 직원들의 제안으로 시작됐으며 봉사활동 모집이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져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자원봉사단은 각 지역사회의 복지관을 중심으로 한  ‘도시락 배달’ 활동과 CJ그룹의 도너스캠프(Donors Camp)와 연계한 ‘공부방 지원’, ‘1인 1제안 기부 운동’도 함께 해 기업 내 기부문화도 확산시킬 예정이다.

CJ푸드빌 김일천 대표는 “14년 전 ‘스카이락’으로 시작한 외식 서비스 사업이 현재 뚜레쥬르, 빕스를 비롯하여 9개 브랜드로 확대 국내 최고의 외식 기업으로 성장했다. 이는 고객의 사랑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을 것”이라며 “경제가 어려운 요즘, 자원봉사단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기업으로서 사회의 고통과 희망도 함께하는 나눔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자원봉사단’ 발족 소감을 밝혔다.

한편, CJ푸드빌 자원봉사단은 봉사단 발족식이 열린 19일 직원들의 헌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됐으며, 서초구 우면복지관에 도시락 배달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시작할 방침이다.


[핫클릭]
  가수 박상민, 감사한 마음.. 이재수 전폭 지원
  김재원 입대..
▶ 
방통심의위, '꽃보다 남자' '아내의유혹' 경고
▶  현영, "남녀 사이가 싸울 때도 있지 않느냐!" 결별설 부인
▶  2am 친구의고백, 20일 '뮤직뱅크'에서 컴백
AD> 드라마촬영지로 유명한 청담동 '느리게걷기' - 슬로우푸드, 와인, 대관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