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조은뉴스=황철준 기자]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이 제주에서의 풍요로운 가을 休 를 위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와 결혼기념일 축하 이벤트 상품을 출시, 대한항공 제주노선20%할인, 와인과 모둠안주, 테마별 특별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결혼시즌을 맞이하여 신혼부부를 위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 제주의 낭만적인 가을야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2박 이상 이용시 1회 고급와인과 모둠안주 무료서비스, 2인 아침식사 제공, 휘트니스센터 50%할인, 대한항공 제주왕복노선 20% 할인, 1회 투숙당 대한항공 500마일리지 적립서비스, 대한항공 및 진에어 탑승권 제시 레스토랑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8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주중 23만원, 주말 28만원이다. (추석연휴는 주말요금 적용, 항공노선 일부시간 제외)

더불어 결혼기념일 또는 생일, 프로포즈를 위한 <기념일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제주KAL호텔 중식당<심향>에서는 <캔들라이트 디너 & 테마 특별서비스>를 선보이는데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8가지 요리와 함께 테마별로 축하케이크, 휘트니스센터 50%할인, 하우스와인, 깜짝 메시지, 즉석사진촬영과 액자서비스, 캔들 연출, 꽃다발 서비스(별도주문)등 특별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제주에서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21층) 스카이라운지<은하수>에서도 최고급 양식 풀코스 요리 <안심스테이크와 바다내음 가득한 왕새우구이>와 테마별 특별 서비스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위 상품은 연중 이용가능하며, 이용요금은 각53,000원(VAT별도)으로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시 10% 할인혜택을 드린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