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을 찍어라’ 온라인 이벤트 사은행사도 실시

[(부산)조은뉴스=이태훈 기자]  패션전문기업 세정(대표 박순호 회장, www.sejung.co.kr)에서 올 봄 론칭한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www.centerpole.co.kr)이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에 나섰다.


센터폴은 하계 휴가객이 집중적으로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7일까지 여름철 피서객 1천만 명이 몰리는 부산 해운대 앞바다에서 센터폴 비키니를 입은 여자 모델과 수영복 차림의 남자모델 12명이 해운대 전 백사장을 누비며 즉석사진 1만장을 찍어주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해운대 일대에 센터폴 파라솔 1,000개를 설치하고 파라솔 끝자락에 센터폴 QR코드가 찍혀있는 택을 매달아 ‘센터폴을 찍어라!’모바일 이벤트도 벌인다.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1등 아이패드(2명) ▲2등 센터폴 여름 점퍼(10명) ▲3등 센터폴 기능성 티셔츠(20명) ▲4등 세정상품권(30명) 등 총 72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퀴즈 이벤트는 오는 8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9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센터폴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해운대를 찾는 많은 피서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와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센터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