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조은뉴스=이승연 기자]  이명박 대통령이 QWL(Quality of Working Life) 밸리 조성계획 현장 점검차 지난 21일 시화공단에 위치한 (주)다인정공을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에서 절삭공구제조 업체인 다인정공의 생산설비를 시찰을 하였으며, 특히 주력아이템인 고정도, 고강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유압척과 뛰어난 강도와 내마모성, 생산성을 겸비한 코팅 cBN에 큰 관심을 가졌다.


또한 현장 근로자의 애로사항을 듣는 자리를 가진 이명박 대통령은 다인정공 주부사원과의 면담을 통해 여성근로자의 보육문제와 관련된 주제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주부사원들은 상대적으로 취약한 공단의 보육시설의 애로사항과 이에 따른 개선책을 요구하였으며, 이명박 대통령은 공단 내 맞춤형 보육시설 확충을 위한 대책을 관련 부서에 지시하였으며, 또한 공단 내 대중교통의 활성화를 위한 관련 행정기관의 협조도 지시하였다.

이번 이명박 대통령의 방문을 통해 (주)다인정공은 신제품 개발 및 지속적인 품질향상을 통한 매출의 성장에 따른 기업의 성장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즐거운 직장생황을 위해 직원복지 및 깨끗하고 쾌적한 기업이미지를 조성해 모범적인 신기업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