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를 양성, 배출하고 있는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에서 오는 8월 1일 전 과정 개강을 앞두고 내놓은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에 수강을 원하는 이들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돌려주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되어 더욱 많은 이들이 참여를 하고 있다.


이벤트는 크게 3가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신청이벤트>, <수료 후기 이벤트>, <과정추천이벤트> 가 그것이다. 먼저 <수강신청이벤트>는 벅스북 평생교육원 보수교육을 제외한 자격과정 및 수료과정을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도서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수강신청만 하면 누구든지 받을 수 있다.

<수료 후기 이벤트>는 벅스북 과정수료 후 수료과정 중 느꼈던 점이나 취업도전기 등 수료 후기 작성자에게 외식상품권, 피자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마지막으로 <추천인제도 이벤트>는 기존회원의 추천을 받아 수강등록 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결제한 수강료의 10%가 적립금으로 통장에 쌓이는 방식이다.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자기도 모르는 적립금이 쌓이고, 적립금이 많이 쌓인 추천왕은 별도의 상품이 추가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적립금과는 별도로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부상도 기다린다.

이외에도 벅스북 과정신청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많이 있다. 예를 들면 벅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기 주도적 독서학습 콘텐츠 ‘신나는 북소리’(www.booksory.net) 1개월 무료이용권을 지급하는데 ‘신나는 북소리’는 독서지도교사(학부모)가 학생을 등록 후 직접지도가 가능한 온라인 독서지도 콘텐츠이다.

독서학습, 독서퀴즈, 독서토론, 독후활동 등 다양한 접근방법으로 재미와 흥미를 가지고 아이들에게 자기주도적인 독서학습이 가능한 것이 매력적이다. 아이를 둔 부모라면 이 사이트를 1개월 무료기간동안 꼭 접해보기를 바란다. 또 다른 혜택으로는 자격과정 수료 후 다른 과정을 추가수강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신청가능하다. 배움이 목마른 수강회원들에게는 수강료 절약의 기회가 될 것이다.

위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는 매달 실시되고 있으며, 혜택을 받는 수강회원들도 점차 늘고 있다. 자신의 미래를 위한 공부도 하면서, 이런 여러 가지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고 하니 독서지도사나 논술지도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