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파니씨 플레이보이에 이어서 판타스틱걸로도 활동을 준비하고 계신데요.
요즘 한창 춤연습에 빠져있어요. 플레이보이는 약간 발라드틱한 일렉트로닉이라 좀 쳐지잖아요. 사람들이 요즘 신나는 걸 원하다 보니까 얼른 옮겨탔어요.(웃음)

Q. 이파니씨의 변신을 위해 주위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다고 하던데~
고생은 사실 너무 많은 분들이 해요. 예를 들어 빽가 오빠가 카메라 울렁증이 있는데도? 많이 도와주셨고, 비?보아?소녀시대?원더걸스 등의 안무를 담당했던 이창훈씨가 춤을 도와주고 있는데, 아직 몸이 못따라가요.(웃음) 이번에 판타스틱걸 같은 경우는 쥬얼리의 하주연씨가 피처링을 해주셨어요.

Q. 대시를 해오는 많은 뭇 남성들을 거절하는 방법!
사실 한 번의 이별을 겪고 나니까 좀 겁이 많아져서도 그렇고. 일에 열중을 하느라고 좋은 사람이 나타나도 좋은 사람으로 안 보이는 경향이 있어요. 아직은 일에 몰입하는게 더 좋아요. 이런게 자연스러운 거절이 될 수 있죠?

Q. ‘거합도’를 좋아하신다고 들었는데.
거합도는 일본의 칼을 다루는 무술 중 하나에요. 자격시험도 있고 자격증도 있어요.
여자분들은 보통 몸 관리를 헬스를 가지고 많이 하시잖아요. 근데 그건 완전 도 닦는 기분이고 지겨워서 못하겠어요. 좀 과격한 운동을 하면 재밌잖아요. (나중에 액션 영화에 출연한다면 도움이?) 예 제가 좀 액션 영화를 좋아해요. 때려 부수고 치고받고 이런 걸 좋아하는 여자에요.(웃음)

Q. 힘이 들고 무너지는 순간마다 이파니씨를 일으키는 힘은 무엇인지?!
힘을 주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가족이죠. 가족을 너무 사랑하고 제게 힘이 되어주는 동시에 제가 힘이 되어주고 싶은게 가족이에요. 제가 죽을 때까지 후회 없이 챙기고 싶고 제게 힘이 되어주는 건 가족입니다.

Q. 제일 답답하고 찾아가서 아니라고 말하고 싶었던 악플이 있었는지???
저는 악플에는 신경을 안 써요. 다만 친한 사람들이 오해를 하고 물어볼 때는 좀 신경이 쓰여요. 오히려 저는 좋은 말을 보는 편이거든요.

Q. 좋아하는 배우가 루시리우라던데 어떤 점이 좋으신가요~~?
루시리우가 아시아인 최초로 헐리우드 레드카펫을 밟았던 분이거든요. 전 꿈이 거대하면 반이라도 간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어요. 헐리우드에 대한 큰 환상이나 꿈이 아니라, 그만큼 세계적인 사람이 되어 보겠다는 생각이에요.

Q. 앞으로의 꿈과 정말 최종적인 목표는 무엇인지?~
2006년, 2007년의 이파니는 신인이었어요. 말 그대로. 열심히만 하면 다들 예쁘다, 열심히 한다 칭찬해주시던. 하지만 지금의 이파니는 이제 열심히만 하면 되는게 아니에요. 잘해서 신인을 벗어나야죠. 프로만 부르는 게 이 사회이기 때문에, 신인+잘하는. 신인을 벗어나는 이파니가 되는 게 목표에요.

<이파니 프로필>
출생 1986년 1월 22일
신체 174cm 49kg
학력 동아방송대학 방송 연예과
데뷔 2006년 한국 플레이보이모델 선발대회 1위


[핫클릭]
경찰 故 장자연'성상납 문건' 재수사 " 소속사. 유족 등 곧 조사
> 에이즈 택시기사, 에이즈예방 홍보대사? 보건소 방문자 많다.
> 故장자연 유서 공개, "신인이 접대부냐?"
> 강호동, "호동 2세 봤다"
> '당신이최고야' 가수 이창용 자살, 사업실패가 주원인
AD> 드라마촬영지로 유명한 청담동  '느리게걷기' - 다이닝바, 대관 돌잔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