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조은뉴스=박종구 기자]  녹색성장의 선두주자! 세계적 레저타운으로 도전하는 (주)문경레저타운(대표이사/사장 황동현)은 6월 22일 문경GC 클럽하우스 알바트로스홀(대식당)에서 문경시 관내 주요 인사들을 모신 가운데 문경새재콘도미니엄(골프텔)의 본격적인 분양을 위한 론칭세레머니 행사를 조촐하게 가졌다.


황동현 대표이사/사장은 기념사에서 “문경새재콘도미니엄(골프텔)은 전국을 하나로 잇는 편리한 교통여건과 산수가 수려한 문경지역에 위치하여 최상의 투자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함과 여유로운 휴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고품격 휴양리조트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황동현 대표이사 사장은 “문경새재콘도미니엄(골프텔)을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하고, 이를 발판으로 계절적 영향을 받지 않는 사업으로 당사는 물론 문경지역 경제 발전에 획기적인 도약을 갖고 올 새로운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그리고 이미 업무협약을 체결한 해외리조트 이외에도 세계적인 해외리조트와 계속 협약을 체결하여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구축, 해외의 레저․스포츠 고객과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주)문경레저타운을 녹색성장의 선두에 서는 기업으로 발전시켜나겠다"라고 강조하였다.

이어서 신현국 문경시장은 축사에서 “콘도미니엄(골프텔)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주)문경레저타운이 더 성장하고, 지역경제도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성공적인 분양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주)문경레저타운 황동현 사장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시다.”라고 말하였다. 현재 콘도미니엄(골프텔) 공사는 문경읍 고요리 명상웰빙타운내에 지상5층, 지하1층의 객실 66실 외 부대시설로 세미나실, 레스토랑 등의 규모로 약 50% 정도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으며 올 연말에 준공을 앞두고 있다.

분양금액은 패밀리형인 90.11㎡(27py)이 2,500만원, 스위트형 138.94㎡(42py)이 4,000만원이다. 이용혜택으로는 27py : 문경GC 그린피 주중 70% 주말 30% 동반 1인에게 그린피 주중 50% 할인혜택 제공, 42py : 27py 이용혜택과 동일한 조건으로 동반자 2인까지 할인혜택 제공한다. 문경새재콘도미니엄(골프텔)은 연간 15일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여유객실이 있을 경우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회원권 사용기간은 10년이나 5년 후부터는 회원이 원하시면 입회금을 전액 반환 해주는 아주 파격적인 조건이다.

또한 (주)문경레저타운은 폐광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하여 한국광해관리공단, 문경시, 강원랜드가 합작투자한 공기업으로 입회금 반환에 대한 불안감이 없다는 게 확실한 매력이다. 특히 회원권으로서 더욱더 가치가 있는 것은 미래코멤버스 관계사인 하이원리조트, 동강시스타, 웨스토피아 리조트, 블랙밸리CC의 할인혜택과, 일본 아소 야마나미 리조트, 중국 북경 동방대학성골프장, 중국 해남도 강락원 골프장, 필리핀 선밸리골프장 등 이미 업무제휴를 체결하였거나 현재 제휴를 추진 중인 해외 리조트에 대해서도 이용 시에 할인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분양문의는 054-550-5010~14로 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주)문경레저타운 홈페이지(www.mgle.co.kr.)에서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