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조은뉴스=이태훈 기자]  “벅스북 독서지도사 과정 이벤트에 날개를 달다!”

독서교육 전문 지도사를 배출하고 있는 벅스북 평생교육원(http://www.bugsbook.com)에서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등 자격과정 수강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수료증 및 자격증 발급처인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연계하여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돌려주는 이번 행사의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수강신청이벤트

보수교육 대상자를 제외한 자격과정 또는 수료과정을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도서상품권을 발송한다. 수강신청만 하면 곧바로 수령할 수 있는 것이다.

수료후기 이벤트

자격과정(보수교육제외) 또는 수료과정을 수료하신 회원들을 대상으로 수료후기를 공모하여 외식상품권, 피자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을 상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과정추천 이벤트

벅스북에는 추천인 제도라는 것이 있다. 기존회원의 추천을 받아 수강등록 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결제한 수강료의 10%가 적립금으로 쌓이는 방식이다.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자기도 모르는 적릭금이 쌓이고, 적립금이 많이 쌓인 추천왕은 별도의 상품이 추가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적립금과는 별도로 10만원상당의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부상도 기다린다.

‘신나는북소리’ 1개월 무료이용권

벅스북 자격 및 수료 과정 신청을 하는 회원들에게는 자기주도적 온라인 독서학습 사이트 신나는북소리(http://www.booksory.net)의 1개월 이용권을 부여된다. 신나는북소리는 읽은 책에 대한 세분화된 독서학습내용을 독서이력에 남기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독서활동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눈에 확 들어오는 이벤트가 아닐 수 없다.

위와같은 다양한 이벤트는 매달 실시되고 있으며, 혜택을 받는 수강회원들도 점차 늘고 있다. 자신의 매래를 위한 공부도 하면서, 이런 여러 가지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고 하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벅스북 평생교육원(http://www.bugsbook.com)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사단법인 한국독서문화재단(http://www.gulnara.or.kr)를 통화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