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조은뉴스=이승연 기자]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세계를 향한 특성화된 대학원 한세대학교 대학원에서 2011학년도 후기 대학원생 추가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대학원은 사회복지대학원, 교육대학원, 친환경디자인대학원, 경영대학원이며, 오는 6월 22일 오후 5시까지(이후 수시 모집 진행)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원서접수를 한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또는 동등 학력 취득(예정)자이며, 학부성적 및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합격자는 7월 1일 한세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uate.hansei.ac.kr)를 통해 발표한다.

사회복지대학원(사회복지, 노인케어복지, 대체의학복지 전공)에서는 전공분야의 특성화를 통해 세계화를 이루며 실천하고 봉사하는 지도자를 양성하고 있으며, 졸업 후에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

교육대학원(교육행정, 상담심리 전공)은 교육 관련 국내외 저명인사 및 학계인사를 초청하여 특강을 실시함으로써 교육전문가로서의 안목을 높이고, 외부 교육대학원의 학술 정보교류와 협동교육 프로그램을 개발/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현직교사로서 상담심리전공 졸업 시에는 교사자격 기준에 의거 전문상담 교사 자격증을 발급해준다.

친환경디자인대학원(시각정보디자인학과-미술치료, 시각패키지디자인, 아동미술디자인 전공, 공간환경디자인학과-공간환경디자인 전공)에서는 디지털 지식 기반의 시대적 패러다임 속에서 친환경 중심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및 산업체와의 산학협력에도 힘쓰고 있다.

최고수준의 경영관련 교육능력을 갖춘 경영대학원(경영학 전공)은 경영학의 이론과 실제에 관한 집중적인 연구 및 교수와의 실습을 통해 경영지도자 및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창의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유능한 미래의 글로벌 경영자를 육성하고 있다.

모든 대학원에서는 신입생에게 등록금의 20~50%를 장학금으로 지급(입학금 별도, 본교 출신자 입학금 면제)하고 있으며, 재학 중(2학차부터)에는 등록금의 20~40%를 지급한다. 또한 재학 중 연구조교로 근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학점이수로 논문을 대체할 수 있으며, 자매결연 대학인 미국 베데스다대학교에서 어학연수의 기회를 부여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거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전화(031-450-5188, 031-450-9893)나 한세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uate.hansei.ac.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