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스타 이준기 직접 피처링, 출연


섹시 가수 소리(SORI)의 ‘새끼손가락’ 뮤직비디오가 10일 최초로 공개된다.
영화배우 이준기가 직접 피쳐링과 출연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MC몽, 은지원 등과 함께 작업했던 박현중이 작사 작곡한 미디움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또한 섹시한 입술의 대명사였던 SORI의 매력 뿐만 아니라 이준기의 멋진 랩 실력까지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스튜디오에서 직접 피쳐링을 하는 모습으로 출연하는 이준기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표정을 자아내며 뮤직비디오의 감동을 한 층 더 강화시켜주고 있다. 특히 보아의 오빠인 권순욱 감독이 직접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을 선보인다.

더욱이 최초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기념해 전국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와 슬렌더톤에서는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하트버블플라워 및 SORI의 사인 CD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2일에 발표될 예정으로, 3월의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멋진 프러포즈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도 있어 연인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김소리는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의 여주인공으로서 ‘입술이 정말’이란 곡으로 데뷔해 팬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새끼손가락’의 뮤직비디오에서는 SORI가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에서 당시 활약했던 장면과 고혹적인 발레리나의 모습 등도 다시 볼 수 있다.


[핫클릭]
> '제주도 매입' 후폭풍, "되먹지 못한 일본"
> 리치 디지털싱글 '힘들어' 발매. 일본진출 준비중
> '당신이최고야' 가수 이창용 자살, 사업실패가 주원인
AD> 드라마촬영지로 유명한 청담동  '느리게걷기' - 다이닝바, 대관 
돌잔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