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전문업체 훼밀리골프(대표이사 김재용 www.familygolf.co.kr)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기부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5일(목요일)부터 8일(일요일)까지 열렸던 ‘2009 대한민국 골프대전(KOREA GOLF FAIR 2009)에서 진행된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하는 1홀체험이벤트’가 그것.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하는 1홀체험이벤트는 이벤트 참가객 전원에게 1,000원의 기부금을 후원 받아 이를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하여 아동복지를 위해 사용되는 것으로 기부금 전달식은 행사가 끝나는 날인 지난 3월 8일 에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를 주관했던 훼밀리골프의 노승우팀장은 ‘어려운 시기에 사회참여 활동을 해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훼밀리골프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사회의 보이지 않는 부분을 위한 봉사활동을 늘려가겠다’며 이번 이벤트의 의미를 설명했다.

훼밀리골프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하는 1홀체험이벤트 뿐만 아니라 스크린골프 시스템을 활용한 김재열 SBS 골프 해설위원의 원포인트 레슨, 나이키골프와 함께하는 장타대회, 니어핀 대회, 퀴즈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었고 이를 통해 개인용 연습 네트, 아이샷 클럽 풀세트, 아이언, 드라이버, 웨지, 골프공, 모자, 호신용 호루라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