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의 메인 레스토랑 '살레'에서는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하여 웰빙 세미 뷔페를 새롭게 선보이며, 점심 저녁 이용고객대상 행운경품 대잔치, 점심뷔페 즉석 행운권 추첨, 가족연 및 소모임시 덤서비스 특전을 제공하는 고객사은 대축제를 4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신선한 계절 야채와 재료만을 엄선한 샐러드 뷔페는 각종 모둠 샐러드, 호박죽, 전복죽, 각종 SOUP, Hot Food, 스파게티, 디저트, 과일로 구성되어 다이어트 건강식으로 적당하며, 일품요리가 추가된 세미 뷔페는 안심스테이크와 오겹살 구이, 메로 매운탕 등 입맞에 맞는 요리를 샐러드와 함께 선택하여 맛볼 수 있다.

행사기간 뷔페를 이용한 총 29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서울지역호텔 숙박권과 왕복항공권, KAL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휘트니스센터 월회원권, 뷔페이용권, 케익교환권, 고급 와인을 사은 경품으로 드리며, 행운권 15매 소지고객 또한 1명 무료식사 이용 특전을 받을 수 있다.

깜짝 이벤트로 매주 월, 화요일에는 점심뷔페 이용고객 가운데 즉석 행운권을 추첨하여 1인 무료 식사권외 와인, 50% 식사 할인권등 특별한 혜택을 드리며, 가족연(10인이상) 사전예약 시에는 10+1 덤 서비스와 와인, 케익, 음료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064-730-9681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