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조은뉴스=황철준 기자]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이 새봄을 맞이하여 제주에서의 신혼여행 또는 결혼기념일을 맞은 커플을 위해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와 결혼기념일 축하이벤트를 마련하여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에 먼저 찾아온 싱그러운 봄과 한라산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 이용고객은 디럭스 룸에서의 달콤한 휴식과 함께 대한항공 제주노선 20% 주중 할인, 2인 조식, 미네랄워터 1병 무료, 레스토랑 20% 할인, 1회 투숙당 대한항공 500마일리지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2박 이상 투숙고객에게는 고급와인, 과일치즈 안주 무료 서비스, 휘트니스센터 이용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레스토랑에서도 새봄을 맞이해 결혼기념일, 생일, 프로포즈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캔들라이트 디너’가 마련된다.

중식당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 8종을, 제주에서 가장 높은 21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행복한 저녁만찬을 위한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를 맛볼 수 있으며, 테마별로 제공되는 축하케이크, 하우스 와인, 화사하고 로맨틱한 캔들 분위기 연출, 사랑하는 연인, 부부의 즉석사진 촬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시 10% 할인혜택을 드리며 연중이용 가능하다. 허니문패키지 주중(일~목) 23만원, 주말(금~토) 29만원/VAT 포함   객실예약:02-310-6677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