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민현기 대표와 함께


[조은뉴스=이승연 기자]  삶의 만족도와 행복지수를 높이고, 더 큰 비전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대표 민현기)의 ‘2011 비전나눔 콘서트’가 오는 2월 26일 토요일에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베스트셀러 ‘유머가 이긴다’의 저자 신상훈 교수와 민현기 대표의 강연, 레크리에이션, 경품추첨 등의 즐거운 행사로 개최된다.

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의 ‘비전나눔 콘서트’는 삶의 긍정적인 비전을 설계하고 진취적인 미래를 위해 자기계발에 매진하는 직장인, 산업강사, 리더, CEO,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2009년부터 매년 다양한 형태로 진행해 왔던 대표적인 자기계발 축제로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유명강사의 강연과 레크리에이션, 경품추첨 등의 종합적인 자기계발 콘서트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2011년 신묘년을 맞아 스타강사이자 베스트셀러 ‘유머가 이긴다’의 저자인 신상훈 교수(서울종합예술학교)의 유머특강과 유쾌한 자기경영을 돕는 ‘감정경영법’에 대한 민현기 대표(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의 동기부여 특강 등의 풍성한 강연으로 ‘배움’과 ‘즐김’이 어우러지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별히 레크리에이션 전문가 박준식 대표(조인커뮤니케이션)의 버라이어티 레크리에이션은 기존과는 다른 어울림을 선사하고 그 외 지식바자회, 경품추첨은 축제의 진정한 ‘나눔’을 실현하려는 비전나눔 콘서트의 참 의미를 되새길 수 있다.

2011 비전나눔 콘서트 행사에 대한 세부내용이나 접수는 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 커뮤니티 ‘로젠탈’(http://cafe.daum.net/funku)에서 가능하며 전화문의(02)457-2696)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