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부품시장 사업에 뛰어든 중소기업 파츠웨이코프레이션(대표 손진철)이 300만원으로 수입자동차 부품대리점을 운영할 점주를 모집한다.

‘파츠웨이코프레이션’은 벤츠에서 토요타까지 모든 부품을 취급하며, 공급하는 OEM부품은 현지의 해외공장에서 직접 공급되어진다. 이렇게 공급되어진 OEM부품들은 ISO9001인증과 인정과 AMECA(미국자동차 안전부품인증)를 획득한 공장에서 생산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이다.

파츠웨이코프레이션’의 손진철 대표는 “단순한 대리점관계가 아닌 미래를 함께 개척한다는 의미에서 우리사주 제도를 도입 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최근 수입차 판매가 국내시장의 10%를 점유하고 있는 가운데 뜨거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수입자동차 부품가의 폭리문제와 ‘부품확보가 어렵다’는 수입자동차 오너들의 걱정이 사라질 수 있을지 ‘파츠웨이코프레이션’의 사업방식이 더욱 주목 받게 되는 이유다.

파격적인 창업비용과 특별한 우리사주 혜택, 해외에서 직접 공급하는 OEM부품공급 등 ‘파츠웨이코프레이션’은 경쟁의 룰을 송두리째 바꿀 21세기형 창업과 부업 아이템이다.

대리점 모집 문의는 전화(1544-1581)로 할 수 있으며, ‘파츠웨이코프레이션’ 홈페이지(http://www.parts-way.com) 및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partsway)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