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이 12월 24일 SK텔레콤의 ‘크리스마스 T 소셜 파티’에서 유닛 정규앨범 타이틀곡 ‘하이 하이’(High High)’의 첫 무대를 갖는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점차 진화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음악과 뮤직비디오 등이 전세계 실시간으로 퍼져나가면서 빅뱅은 이제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대표 뮤지션으로 성장했다”며 “특히 지드래곤과 탑은 강렬한 힙합 음악을 바탕으로 만드는 카리스마 넘치는 하모니로 T 소셜 파티를 더욱 빛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드래곤과 탑은 지난 11월 28일 2010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에서 유닛 앨범 수록곡 ‘뻑이가요’를 깜짝 선보이며 마카오에 모인 아시아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어 유닛 활동을 공식 발표한 두 사람은 24일 정규앨범 ‘지디앤탑(GD&TOP)’을 발매하고 SK텔레콤 T 소셜 파티에서 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YG관계자는 “이번 ‘지디앤탑’ 앨범은 일렉트로닉, 펑키, 팝을 힙합과 결합해 클럽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들로 채워졌다”며 “관객들과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클럽 공연인 만큼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국내 최고 솔로가수 세븐과 힙합듀오 리쌍도 참여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성숙해진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4년만의 국내 복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세븐은 ‘Better Together’(베터 투게더)와 ‘Digital Bounce’(디지털 바운스) 등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길과 개리도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카리스마 넘치는 힙합가수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크리스마스 T 소셜 파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T월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Tworld)과 트위터(www.twitter.com/SK_Tworld)에 접속, 19일까지 이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페이스북 팬되기, 친구에게 정보 공유하기, 팔로워 맺기 및 RT하기, 설문조사 참여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점수를 획득하는 소셜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유저들은 미션을 통해 직접 파티의 드레스코드와 공연 디제이, 최고 VIP 등을 결정할 수 있다. 참여자 중 고득점자 1000명을 파티에 초대한다. 크리스마스 T 소셜 파티는 24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강남의 클럽 헤븐에서 열리고 19세 미만은 입장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