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조은뉴스=전설희 기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명륜여자중학교 ‘작은사랑’ 봉사동아리, 명륜학생봉사활동지원단(회장 김은희)은 지난 27일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성을 담은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저소득 가정 및 안성시무료급식소에 김치를 제공함으로써 식생활의 걱정을 덜어주고 어려운 이웃이 조금이나마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작은사랑’ 및 명륜학생봉사활동지원단은 명륜여자중학교 운동장에서 약 4시간에 걸쳐 김장 담그기를 진행하는 등 빈곤 가정 및 급식소를 위한 봉사활동에 값진 땀방울을 흘렸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은희 명륜학생봉사활동지원단 회장은 "김장봉사활동을 통해 전달되는 김치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과 따뜻한 나눔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명륜여자중학교 ‘작은사랑’ 봉사동아리와 명륜학생봉사활동지원단은 이밖에도 매달 안성관내 노인요양시설 및 독거노인을 찾아 현대무용공연, 사물놀이 공연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손수 지은 농산물을 후원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반찬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