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드, 가을 신상품 ‘퍼플 샤이닝’ 라인 출시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대표 노희옥, www.minigold.co.kr)가 2008년 가을 신상품으로 ‘퍼플 샤이닝(Purple Shinning)’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퍼플 샤이닝’ 시리즈는 ‘사랑’이란 테마로 로맨틱하고 화려하면서도 순수한 느낌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 되었으며, 총 20여종의 귀고리와 목걸이 등으로 구성되었다.

퍼플, 와인, 핫핑크, 화이트 등 가을느낌의 유색 컬러를 사용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정교한 커팅 공법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핑크빛 장미를 모티브로 한 ‘로즐렛’ 귀고리는 화이트 쿼츠 스톤을 독특하게 커팅한 제품으로 핑크로즈 모양이 돋보여 로맨틱한 느낌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브릴샤이닝’ 귀고리는 반짝이는 큼직한 라운드 프레임 안쪽으로 세팅된 샤이닝 로고와 딸랑거리는 퍼플 컬러의 드롭 스톤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미니골드 상품기획팀의 서미경 차장은 “올 가을 블랙컬러와 미니멀리즘 패션 스타일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유색컬러의 우아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주는 믹스 앤 매치기 주를 이룰 것”이라고 설명했다.

‘퍼플 샤이닝’ 귀고리 가격은 5~17만원까지 다양하며, 전국 140개 미니골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션주얼리 미니골드(www.minigold.co.kr)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주자인 (주)HON에서 1996년에 첫 선을 보인, 국내 최초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이다.

현재 전국 130개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 개 국가에 수출 하고 있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업체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전국 1만 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지수 조사 결과, 2008년까지 5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