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조은뉴스=전설희 기자]  제주KAL호텔(총지배인 : 홍성균) 스카이라운지에서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하여 이색 프로포즈 디너, 기념일 이벤트, 와인 프로모션 등을 선보이며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시 20~1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포즈 디너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저녁만찬을 위해 특별히 마련, 제주시내의 야경과 라이브 뮤직감상, 양식 풀코스 요리와 함께 와인 1잔이 서비스로 제공되며 홈페이지 예약시 20% 할인혜택을 드린다.

제주 바다의 신선함을 담은 양식 풀코스 요리로 전복스테이크와 거위간을 곁들인 안심스테이크<빌레세트>, 마늘소스를 얹은 최상의 안심스테이크<바당세트>, 왕새우구이와 안심스테이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탑동세트> 3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생일, 결혼, 언약식을 위한 기념일 이벤트를 마련 홈페이지 예약시 10% 할인혜택을 드린다. 이 상품은 캔들라이트 디너(안심스테이크와 와인소스의 왕새우구이)와 함께 8 테마 특별서비스로 축하케이크, 휘트니스센터 50% 할인권(2매), 하우스 와인, 캔들연출 서비스, 사랑의 메시지, 즉석사진촬영, 사진액자, 꽃배달서비스(고객 요청시)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가을 추천 와인으로 풍부하고 복합적인 맛이 입안에 감도는 산타 리타 리제르바 카베르네 쏘비뇽과 열대 과일향이 풍부해 입안을 산뜻하게 해주는 산타 리타 리제르바 샤도네이등 칠레와인 2종을 선보인다. (문의: 064-720-6585)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