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미녀스타 제치고 '유진' 발탁

드류 베리모어ㆍ지젤 번천ㆍ마돈나 등 할리우드 여성 톱스타들의 뛰어난 미모에는 숨은 비밀이 있다. 아름다운 그녀들의 미모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은 다름 아닌 '메이크업 제품'. 그 중 할리우드 스타들이 가장 선호하고 이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로는 스매쉬 박스를 꼽는다.

스매쉬 박스는 인지도 때문인지 브랜드 모델 역시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와 모델만을 기용하는 것으로 더욱 유명하다.

최근 ‘가요계의 요정’에서 연기자로 발돋움한 유진(27)이 ‘동양의 미’를 앞세워 스매쉬 박스 모델로 발탁됐다. 또한 할리우드 스타가 아닌 동양인이 이례적으로 스매쉬 박스 모델이 돼 유진의 등장은 세계적 이슈가 되고 있다.

모델 발탁을 계기로 자신의 ‘명품 미모’를 뽐낸 유진. 지난 8월 7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유진의 스매쉬 박스 광고 및 화보 촬영이 진행됐다. 그녀는 촬영당시 국내와 미국 현지 관계자들로부터 ‘동양의 신비로운 보석’이라는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신비로운 유진의 매력이 한층 돋보인 스매쉬박스 광고 촬영은 기획 단계부터 유진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졌다. 스매쉬 박스 국내 판권사인 ㈜코레존 관계자는 “콘셉트와 의상소품까지 유진의 아이디어가 반영돼 이뤄졌다”며 광고 촬영에 대한 유진의 열정을 전했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스매쉬 박스사의 모토인 ‘자연적인 빛과 다양한 조명에도 변함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한다’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촬영은 빛에 비춰진 보석의 모습을 재현하려한 시도가 인상적이다.

유진은 광고촬영 이외에도 오는 9월 2일 한강 인근에서 열리는 스매쉬박스의 론칭 파티에 참석해, 메인 모델로써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마이너뉴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