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한글도메인: 칼호텔)이 제주여행의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대한 항공 제주노선 항공료25% 할인, 고급 미네랄 워터 무료제공외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알뜰 실속패키지"를 출시하여 선보인다.

제주도의 한라산 전망과 비취 빛 바다를 동시에 감상 할 수 있는 이번 객실 패키지는 포근한 오리털 이불과 따뜻한 차를 제공, 고객을 편안히 맞이하며(스탠다드 객실 주중 15만원, 주말 20만원), 가족단위 고객 대상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스위트 룸 패키지도 마련하였다. 스위트 룸 패키지는2인 조식을 포함 주중 27만원, 주말 34만원으로 2박 이상 투숙시에는 휘트니스 센터(사우나, 헬스, 에어로빅, 수영) 무료 이용권 2매와 고급액자, 와인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작년 4월부터 선보여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스페셜 요리'를 확대 운영, 레스토랑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5,500마일(1인) 신상품은 레스토랑 별로 더욱 풍성해진 신선한 재료로 요리한 최고급 스페셜 세트메뉴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생일, 혹은 기념일에 특급호텔 레스토랑에서 최고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기존메뉴(뷔페, 한, 일, 중, 양식) 또한 점심2,700마일(1인), 저녁 3,700마일(1인) 공제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게 된다.

신상품 주요메뉴로 제주KAL호텔 한,일식당은 해물 모둠구이, 모둠튀김, 쇠양념 갈비구이 세트를, 중식당은 새우와 칠리소스, 중국콩 생선요리, 돼지고기 탕수육, 쇠안심과 야채볶음 세트를 스카이라운지는 쇠안심구이와 양갈비구이 세트로 영양이 풍부한 건강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외,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와 메인 레스토랑에서도 와인과 안주를 겸한 세트메뉴 또는 안심스테이크 양식 세트메뉴 등 마일리지 상품을 다양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 예약문의: 02-310-6677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