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13일(화), 공익단체 ‘아름다운재단’에 OK캐쉬백 서비스를 운영하는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이사 이방형)와 제휴를 통해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 날 전달 행사에서 참석한 동서식품 한동철 영업이사와 SK마케팅앤컴퍼니 박상희 사업부장은 공익단체 ‘아름다운재단’ 대표 전현경 사무국장에게 불우 아동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과 특기 적성교육을 지원하는데 사용해달라는 당부와 함께 기부금 일천 만원을 전달했다.


‘커피로 나누는 사랑’ 이라는 제목으로 2008년 10월 31일까지 진행되었던 기부금 모금 이벤트는 동서 식품 제품에 인쇄된 OK캐쉬백 쿠폰 1매와 보너스 쿠폰을 제출한 고객에게 300점의 포인트를 적립하고, 쿠폰을 제출한 고객 이름으로 추가 300점을 기부하는 형태로 이루어졌다.

동서식품은 이미 ‘동서식품 장학회’를 통해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등 인재 양성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갖고 있다. 교육의 기회를 갖지 못한 학생들에게 재정적 지원을 함으로써 사회에 유익한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동서식품이 가진 사회 공헌의 철학이라는 설명이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따뜻한 커피와 같은 사랑을 전달하는 동서식품의 취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현실을 살아가는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데 동서식품이 힘을 보탤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