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대형 기자]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증가하는 연구개발 및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할 능력 있는 인재를 대규모로 채용한다.

GM DAEWOO는 지난 1월 연구개발 및 디자인 분야에 150여명과 5월 판매력 강화를 위해 국내 영업 및 수출, 마케팅 분야에 60여명을 채용한 데 이어 이번에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기술, 제품기획, 구매, 품질 등에서 근무할 250여명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추가 선발하기로 했다.

접수는 7일부터 14일까지 8일 동안 회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기 졸업자 및 2010년 8월 졸업 예정자이며, 연구개발 및 디자인 분야는 2011년 2월 졸업 예정자까지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모집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된다. 자세한 채용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 참조.

이번 GM DAEWOO 공개채용은 GM의 글로벌 경차 및 소형차 아키텍처 개발 본부로서 연구개발 및 디자인 분야의 역량 강화와 앞으로 출시할 경쟁력 있는 신차 개발을 위한 것으로 연구개발 및 디자인 분야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우수 인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한편, GM DAEWOO는 2010년 경영 키워드를 ‘변화’로 정하고, 이를 실천할 인재를 적극 채용, 육성하고 있다. GM DAEWOO는 이번 채용 포함, 올해 상반기에만 460여명의 사무직 인력을 채용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