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수박사한자속독 전문강사는 제자들을 큰 인물로 육성

한자속독 최정수 교수
한자속독 최정수 교수

복이 있는 아이는 훌륭한 선생님을 만난다는 성현들의 말씀을 우리 교육자는 항상 생각해야 된다. 잘난 아이, 못난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자기 부모에게는 천금같은 자식이므로 교육자는 최선을 다하여 양질의 교육을 지도해야 될 책임이 있다.

학교 정규과정에서 배운 과목을 점수 더 받기 위하여 방과후, 학원 등에서 반복하는 것이 과연 옳은 방법인지 깊이 생각할 때다. 또 해도 되고 안해도 되는 과목, 여기저기 아무 곳에서 배울 수 있는 과목 강사는 발전할 수 없다. 그 아이의 일생을 두고 꼭 필요한 과목인데 아무나 가르칠 수 없는 독창적인 교육을 지도하는 선생님은 영원히 존경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이것부터 생각해보자. 유·초등 때는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즉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 이처럼 중요한 시기에 어떤 교육을 시켜야 되는지가 중요하다. 인성이 바로 되고 두뇌가 명석하게 되면 이것만큼 좋은 교육이 어디 있겠는가. 이처럼 특별한 프로그램을 발굴하는 것이 선생님의 능력이다. 그래야 제자들을 큰 인물로 육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 한자 또는 영어를 활용하여 두뇌계발과 집중력 훈련 중 두뇌계발과 집중력 강화는 물론 한자 및 초등영어 기존의 어떠한 교육방법보다 빨리 습득, 장기 기억되는 독창적인 발명특허 융합교육이 개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KBS 아침마당 방송, 유명학회지 논문 게재 등)

본 프로그램은 우리나라 유·초등생은 꼭 훈련해야 상급생이 될수록 공부 잘하는 것은 물론 바른 인성이 확립되므로 장래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될 수 있으므로 본 프로그램을 지도하는 강사는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한다. 지도할 프로그램 완벽구성. 최정수 박사 직강. 전국적으로 많은 강사 필요. 그래서 서울 경기대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1회 6주 완성으로 진행한다.(교육비 30만원, 교재비 별도)

한자 및 영어 유·초등생 어차피 배워야 되는데, 암기식 교육으로 고생시키지 말고, 한자나 영어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하는 과학적인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 두뇌계발, 한자, 영어 쉽게 해결하자!

한자속독 최정수 교수(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미국솔로몬대학교 석좌교수(전))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