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 최정수 교수
한자속독 최정수 교수

좋은 직업을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참고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사회 여러 직업 중 가장 보람 있는 직업은 초등교육 선생님이라 생각합니다. 그중, 방과후 또는 학원선생님. 왜? 초등생이 꼭 배워야 되는 프로그램인데 정규과정에서 가르칠 수 없는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방과후 또는 학원에서 지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과목이 어떤 과목인가. 유·초등생은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즉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입니다. 이때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두뇌가 계발되어 영재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을 지도하면 개인의 성공은 물론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되므로 얼마나 보람 있는 직업인가요!

또 모든 부모님의 소망은 우리 아이 공부 잘하는 것인데, 영재가 되기 때문에 모든 부모님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프로그램. 수강생도 정원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는 교육이 꿈이 아니라 우리 곁에 있는데 아직 잘 모르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

유·초등생이 꼭 훈련해야 되는 발명특허 융합교육. 30여 년 연구하여 개발한 신토불이 영재 프로그램. 그리고 우리나라 서울에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공공정책학회지에 논문이 게재되었고, KBS 아침마당에도 방송된 확실한 유·초등 필수교육입니다.

이와 같이 획기적인 교육을 지도하시는 선생님은 자긍심을 가지고 교육자로 크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 프로그램은 독창적인 내용이므로 아무나 지도할 수 없고, 본 프로그램 강사자격증을 취득한 선생님만 가르칠 수 있는 특별한 교육으로, 크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한류열풍처럼 세계인들이 감탄하여 수입 요청하고 있는데, 우리 속담처럼 등잔 밑이 어둡다는 현실을 바꾸어 등잔 밑을 밝히기 위하여 본 교육 강사양성이 시급한 문제입니다. 고급직업을 찾고 계시는 분은 본 프로그램의 진가를 아시고 밝은 미래의 주인공이 되시길…

보람찬 직업 창출과 조국의 백년지대계를 위하여 본 프로그램 발명자 최정수 박사 직강으로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양성합니다.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 완벽구성.

※상담 및 문의: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 또는 해당 홈페이지 참고.

한자속독 최정수 교수(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미국솔로몬대학교 석좌교수(전))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