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영어 최정수 교수
집중력영어 최정수 교수

유·초등생이 영어공부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나 결과는 항상 미미하다. 원인이 무엇일까? 공부하는 순서와 방법이 잘못되었다. 유·초등 때는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 이때 두뇌를 명석하게 육성시키는 훈련이 먼저다. 그리고 영어교육방법도 시대에 뒤떨어진 옛날 방법으로는 학생들 고생만 한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국제화시대에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옛 암기식 방법으로는 귀중한 시간만 흘러간다.

이와 같이 시대에 뒤떨어진 유·초등 영어교육방법을 혁신하기 위하여 30여 년간 각고의 노력으로 두뇌계발 훈련 발명특허 획득한 프로그램의 원리에 맞추어 영어를 활용하여 두뇌훈련 중 영어는 자연스럽게,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발음·회화 정확하게 학습되는 프로그램이 개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인 유·초등생들이 훈련하면

①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②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③영어는 어떠한 교육방법보다 능률적으로 학습되므로 이제 유·초등생들이 영어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④「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이란 뇌생리학에 맞추어 두뇌훈련 중 자연스럽게 사람의 본심이 활성화되어 바른 인성이 확립되므로 학폭근절은 물론 장래 우리 사회 각종 사회악을 일소하는 등불의 역할을 할 수 있는 큰 인물이 된다.
⑤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시력 강화 및 독서능력이 향상된다.

위 5가지가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는 메타인지 영재융합교육이므로 유·초등생은 무조건 필수적인 과목이다. 획기적인 교육은 국가발전의 원동력!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인 유·초등생은 꼭 훈련해야 되므로 전국적으로 많은 강사가 필요하다.

본 강사과정은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한다(프로그램 완벽구성). 본 교육 강사양성은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아래와 같이 무료세미나 먼저 개최하오니 세미나 참석 후 적성에 맞는지 결정 요망.

집중력영어 최정수 교수(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미국솔로몬대학교 석좌교수(전))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