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사회는 일을 잘할 수 있는 분은 많은데 마땅한 일자리가 없어 하루하루 세월만 보내고 있다.

여기! 30여 년간 연구하여 모든 과정을 거쳐 탄생한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프로그램은 유·초등 전문교육으로, 지금까지 상상도 못 한 획기적인 융합프로그램으로서 고급직업이 창출된다. 교육도 시대변천에 따라 창의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꼭 필요한 과목은 적기에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은 융합의 시대. 기술도 융합, 산업도 융합, 교육도 융합이라야 시대에 앞서갈 수 있다. 20~30년 전 삐삐라는 무선호출기가 있었다. 그 기능은 걸려온 상대방의 전화번호만 알려주는 것이었는데, 그 당시에는 귀한 통신기기였다. 그러나 시대변천에 따라 삐삐는 물러나고 융합기능인 스마트폰이 등장했다. 이와 같이 교육도 융합프로그램이라야 발전할 수 있다.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영어를 활용하여 두뇌훈련 중 아래와 같이 동시에 정확하게 학습되는 융합교육이다.

획기적인 교육은 국가발전의 원동력! 그래서 어느 나라가 우수한 인재를 많이 육성하느냐에 따라 그 나라의 운명이 결정된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국제사회에서 어떠한 교육을 펼쳐야 될지 깊이 생각할 때다.

유·초등 때는 뇌 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즉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이므로 이 중요한 시기를 놓치면 절대 안 된다. 지금까지 모든 분들이 두뇌는 계발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나 그런 프로그램이 없었기 때문에 아예 두뇌계발에는 관심 없고 오직 공부만 열심히 시키면 된다는 생각뿐이었다. 그래서 우리 초등생들이 학교수업 마치고 잠시도 쉴 틈 없이 여기저기 다니며 공부해도 결과는 항상 고만고만, 학생들 고생만 하고 있다.

오늘날 우리 교육의 가장 큰 문제점은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 교육으로 창의력을 가로막고 있다. 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암기식 교육으로 학생들을 고생시키고 있는가. 이렇게 해서 언제 이웃나라들을 추월하고 세계인들과 경쟁할 수 있겠는가. 이제는 좌뇌·우뇌를 활성화시키는 창의적인 융합교육을 펼칠 때다.

본 프로그램은 이 시대가 요구하는 독창적인 교육으로, 우리나라 도시, 농어촌은 물론 산간벽지까지 한 명의 학생이라도 소외됨 없이 뛰어난 교육혜택을 골고루 주어야 되므로 유능한 강사가 많이 필요하다. 본 강사는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한다.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단, 긍정적인 강사는 5주 수료 후 바로 교육활동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강사양성 교육기관은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교육기간은 주1회 5주 완성으로 진행된다.(교육비 20만원, 교재비 2만원)

강사양성과정 등록 전 무료설명회 참석 후 초등 방과후, 학원 등 교육의 대혁신을 이룩할 자신 있는 분만 등록요망. 상세한 문의는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 또는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로 연락하면 된다.

집중력영어 최정수 교수(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