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조기교육으로 어릴 때부터 열정을 쏟고 있지만 두뇌계발과 집중력강화훈련을 소홀히 했기 때문에 결과는 항상 미미하다. 현재 유·초등교육의 가장 큰 문제점은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 교육으로 창의력을 가로막고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없었기 때문에 지금의 영어교육방법으로 공부할 수밖에 없었다.

이제 초등영어 쉽게 해결되면서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 등 획기적인 프로그램이 탄생했다. 바로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다. 30여 년간 연구하여 획득한 두뇌 관련 발명특허 원리에 맞추어 영어를 활용하여 두뇌훈련 중 아래와 같이 동시 훈련되는 메타인지 융합교육이다.

초등 방과후, 학원 등은 과목선택이 중요하다. 수강생이 잘 모이는 과목이 있고 그렇지 않은 과목이 있다. 현 교육의 현실을 살펴보면 좋은 과목을 찾을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학문적, 과학적, 또 교육의 현장에서 우수성이 증명된 획기적인 교육이다.

* 영어는 어차피 배워야 하는데 암기식 방법으로는 학생들이 고생만 한다.
* 유·초등 때는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즉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
*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 두뇌훈련 중 자연스럽게 바른 인성 확립 등.

만약 본 프로그램이 외국에서 개발되었다면 많은 금액이라도 수입하여 유·초등생은 꼭 훈련해야 되는 국운상승 융합교육이다. 전국적으로 많은 강사 필요. 본 강사과정은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완벽하게 구성. 그리고 강사양성과정에 뜻이 있는 분은 등록 전 설명회 참석하신 후 교육자로 크게 발전할 자신 있는 분만 등록하십시오.

집중력영어 최정수 교수(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