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취업이 안 될까? 보람찬 일자리가 바로 여기에!

코로나 등으로 일할 곳이 없다고, 특히 여성들의 아우성이 여기저기에서 들려오고 있다. 그러나 한쪽에서는 일할 분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것도 보람찬 직업이며 모든 면에서 최고급 직업으로 알려져 있는데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으니 답답하다.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는 교육 마치면 바로 취업, 창업할 수 있다. 보람찬 직업이 바로 우리 곁에 있는데 왜 찾지 못할까?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강사가 되어 초등 방과후 강사 또는 공부방, 교습소, 취업·창업할 수 있는데…

중요한 것은 교육효과가 워낙 우수하므로 수강생 모집이 원활하여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독창적이고 전문적인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본 강사는 영어 실력과 상관없이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 육성한다(프로그램 완벽구성, 교육기간: 주1회 5주 완성, 교육기관: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교육비: 20만원, 교재비 2만원)

방과후 강사라고 다 동일하지 않다. 어떤 과목은 수강생이 잘 모이지 않고, 어떤 과목은 수강생이 정원을 넘어 대기자가 발생하는 과목도 있다. 요즘 유·초등생들이 영어 배운다고 아까운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있는데 정말 안타깝다. 영어공부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다.

초등 때는 뇌 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즉 두뇌계발 황금기! 이때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으로 훈련하면 두뇌계발 및 집중력이 강화되면서 초등영어 정확하게 학습되는 획기적인 초등영어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 중요한 초등 때 영어공부에 많은 시간을 보내므로 두뇌계발과 집중력 강화 시기를 놓치고 있으니 우리는 언제 이웃나라들을 추월할 수 있으며, 어제 세계를 리드할 수 있겠는가? 또 중·고생이 되어 그 많은 과목 암기한다고 얼마나 고생할까? 암기식 공부는 창의력과 국가발전을 가로막고 있다. 초등 때 가장 중요한 공부는 두뇌를 명석하게 육성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공부 잘할 수 있는 기초학문이다.

우리 아이들이 공부 잘할 수 있는 방법은 각자 가지고 있는 능력을 100% 발휘할 수 있도록 두뇌계발시키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은 제가 두뇌계발 관련 발명특허 획득한 학습 프로그램의 원리에 맞추어 한평생 연구하여 개발된 역사적인 교육으로, 우리나라 모든 유·초등생은 필수과정으로 훈련해야 되는데, 가르칠 강사가 부족하여 강사양성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 보람찬 직업이 창출되니까.(단,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만)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홈페이지 또는 최정수 교수 연구실로 문의하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집중력영어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