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에세이'마치 돌아오지 않을 것처럼' 출간 기념 마다가스카르 여행 이벤트 진행

<마치 돌아오지 않을 것처럼>을 구입하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하여 신미식작가와 동행하는 마다가스카르 여행 경비를 전액 지원한다.

도서출판 끌레마는 8월 11일부터 9월 12일까지 여행 사진작가 신미식의 여행 포토에세이<마치 돌아오지 않을 것처럼>을 구입한 사람들 중 한 명을 추첨하여 신미식 작가와 함께하는 마다가스카르 여행 경비 전액을 지원한다.

Yes24와 교보문고 인터넷, 알라딘, 인터파크를 통해 신미식 작가의 여행 포토에세이<마치 돌아오지 않을 것처럼>을 구입하는 사람들 중 1등 1명을 추첨을 통하여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1일까지(12박 13일) 신미식 작가와 함께하는 마다가스카르 여행의 항공료와 경비 전액을 지원한다.

또한 2등 60명을 추첨하여 신미식 작가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갤러리 카페 마다가스카르(www.madagascarlove.com)의 갤러리 입장 및 무료 음료권을 증정한다.

1세대 여행 사진작가 신미식은 지난 15년간 전세계 60여 개국을 돌며 다양한 매체에 글과 사진을 연재했고, 10권의 책을 펴냈으며, 10여 회의 전시회를 열었다. 마다가스카르는 아프리카에 위치한 섬나라로 때묻지 않은 자연이 살아 숨쉬는 곳. 어린왕자로 친숙한 바오밥나무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나라이기도 하다.

마다가스카르는 최근 국내 여행객들에게 가장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손꼽히는 나라로, 책을 보며 마음 속으로 그려보기만 했던 마다가스카르를 신미식 작가와 동행하며 직접 자신의 눈으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