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품질과 기능으로 승부한다

[조은뉴스=박진호 기자]   5년 동안 당구대 제작분야의1위를 지켜 온 허리우드(http://www.kobill.co.kr, 대표 홍광선)는 최상의 품질과 기능을 갖춘 당구대를 공급해 온 결과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와 세계 수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1982년 허리우드 상사로 출발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수준 높은 당구대를 생산, 공급해오고 있으며, 수공업제품이었던 당구대를 변화시켜 일반가구의 생산프로세서를 접목하여 조립식당구대를 개발하는데 성공하였으며, 이것이 국내최초 조립식당구대의 탄생이자 허리우드의 탄생인 것이다.

허리우드의 홍광선 대표는 “일반 업소용 당구대의 꾸준한 개발과 품질 및 A/S에 중점을 두며, 한편으로는 ‘2010 한국스포츠레저산업전시회’ 에 출품하여 호평을 얻고 있는 ‘스포빌’ 가정용 당구대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이야기한다.

스포빌은 내경 3피트*6피트로 크기를 줄였으며 원목으로 되어있으며, 평상시에는 식탁이나 회의용 탁자로 쓰이다가 상판 뚜껑을 열면 당구대가 되어 실용성과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다.

홍 대표는 “업소용 당구대는 물론 가정용 당구대 품질및 성능향상에 중점을 두며, 당구대 수출1위 기업에 맞는 마케팅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성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며 “모든 직원이 하나 되어 철저한 품질관리 및 최상의 자재를 사용하여 최고의 당구대 생산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