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을 10여일 두고 있는 연말, 주요 기업들의 채용소식이 풍성하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SK커뮤니케이션즈, LG생활건강, LS전선, LS산전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corp.nate.com)는 경력 개발자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2년 이상 경력자로 전공은 무관하다. 입사지원은 내년 1월 31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nate.com)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LG생활건강(www.lgcare.com)은 이달 21일까지 신입사원을 뽑는다. 모집부문은 법무, 포장연구로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내년 8월 졸업예정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600점 이상이어야 하고 포장연구 부문은 석사 이상만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채용홈페이지(recruit.lgcare.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LS전선(www.lscable.co.kr)은 국내영업, 품질관리, 연구개발 등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공인어학점수를 소지해야 한다. 경력 지원자는 해당분야 2~8년 경력이 있어야 하고, 제조기술은 고졸 이상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12월 21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lscable.co.kr)에서 하면 된다.

LS산전(www.lsis.biz)은 오는 26일까지 수주영업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경력 3년 이상으로 공인어학점수를 소지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빙그레(www.bing.co.kr)는 생산·품질관리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초대졸 이상, 해당분야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양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이달 23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하나HSBC생명보험은 인사실무를 담당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 또는 해당분야 2년 미만 경력자면 된다. 영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오는 21일까지 자유양식으로 이메일(wjcho@hanahsbclife.co.kr)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동일방직(www.dong-il.com)은 12월 22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SD시스템(www.sdsystem.co.kr)은 26일까지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