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대형 기자]   미샤 멤버십 회원이 500만을 돌파해 눈길을 끈다. 올해 10돌을 맞은 미샤는 지난 3월, 출시 1개월 만에 10만 개 돌파라는 大히트상품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을 내놓음과 동시에 멤버십 회원까지 500만을 확보하며 매출 증대는 물론 내실을 다지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가 운영하고 있는 미샤는 멤버십 회원이 지난 3월 말 집계 기준으로 500만을 돌파, 이를 기념하고자 구매 고객에게 100%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미샤화장품은 고객 중심의 ‘소통’을 최일선으로 삼으며 성장해 온 브랜드답게, 초심을 잃지 않고 치열한 경쟁 속에서 더 나은 발전 방향을 모색해 나가고 있다. 온,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확대하고 멤버십 혜택 및 각종 서비스를 개선하는 등 고객 만족 제고에 힘쓰고 있다.

그 중, 미샤의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은 지난 2000년 1월 여성 포털로 오픈한 이후 커뮤니케이션 장으로서 지금의 ‘고객 중심 미샤’를 있게 한 견인차 역할을 해나가고 있다. 정보 제공 및 이벤트 진행, ‘토크하우스’와 같은 친목 게시판을 활성화시키며 미샤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의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실제, 지금까지 고객이 직접 올린 글과 이미지만 해도 100만 개가 넘을 정도.

‘제품 및 서비스 운영 제안’ 게시판에 오르는 의견을 제품이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도입하고 있다. 그 외 뷰티넷 VIP고객을 위한 ‘거침없는 서대표’ 게시판을 운영하며 미샤 서영필 대표 이사와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창구 또한 마련해두었다.

또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 중 ‘그리팅데이’라는 초청 행사 또한 눈에 띈다. 이는 고객들간 친목 도모 및 직원들과의 대화의 장으로서 미샤화장품만의 특별한 행사로 자리잡았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1월, 5회째를 맞은 그리팅데이는 1박 2일에 걸쳐 용평 돔경기장에서 약 7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처럼 미샤는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에서 나누는 의견을 제품 및 마케팅에 적극 반영한 결과 지금의 500만 회원을 확보하며, 명실상부 프로슈머 마케팅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미샤는 이번 멤버십 500만 돌파를 기념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100% 선물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모든 구매 고객에게 ‘퓨어소스 시트마스크 10종 중 1개’를 증정한다. 또, △미샤 M 시그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구매시 ‘미샤 블록 라텍스 퍼프’를, △미샤 금설 기윤 에센스 구매시에는 ‘미사 초보양 금설 마사지 스크럽 또는 마스크 중 1개’를 선물한다. 또,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라인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UV 선 프로텍터’를 함께 제공한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멤버십 500만 돌파 기념으로 이제껏 미샤에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 뷰티넷과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할 수 있는 방법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성실하게 구현하는 기업으로 지속 발전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