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파이낸스센터-싱카이, 이끼이끼, 메짜루나, 벅멀리건스, 뭄바

2008 연말 모임에는 술이 실종됐다. 차분하고 간소한 송년모임이 대다수다. 집에서 조용히 보내거나 외식으로 송년회를 하겠다는 사람이 60%를 넘는다는 조사결과도 있다. 불황의 여파가 연말연시 모임에도 영향을 주고 있는 것이다. 조용한 룸이 있는 분위기 좋은 곳, 우울한 한 해를 보내고 희망의 내일을 약속하는 좋은 장소가 아닌가 싶다.

싱카이/중식당
중국의 붉은색과 오픈천장으로 웅장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싱카이는 근세 중국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정통 중식당이다. 일품요리에서 코스요리까지 각종 모임을 위한 격조 높은 공간.


이끼이끼/일식당
일본 정통 주방을 재현한 오픈 키친이 특징인 이끼이끼는 조리장이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보면서 음식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사시미와 다양한 스시메뉴가 일품이다.


메짜루나/이태리레스토랑
뉴욕의 모던한 느낌을 살린 스틸 소재의 오픈 키친과 피자를 굽는 화덕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품격 있는 분위기로 다양한 코스요리와 정식메뉴가 일품이다. 와인셀러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맛 볼 수 있다.

벅멀리건스/펍&레스토랑
더블린의 정통 스타일을 재현한 국내최대의 아이리쉬 펍으로, 마치 아일랜드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하고, 음악성 넘치는 라이브밴드 <쿠키>의 공연과 세계 최고의 흑맥주로 평가받는 기네스 맥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메뉴, 고품격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서울의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세계 각국의 유명 요리와 즉석 꽃등심 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런치부페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광화문 일대의 외국인 관광고객에게도 인기가 높다.

뭄바/오리엔탈
촛불을 이용한 은은한 조명과 근세 중국에서 유행한 Opium Bed<아편침대>의 특화된 콘셉을 바탕으로 이국적 정취를 맘껏 느낄 수 있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곳이다. 세계 각국의 선별된 와인과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칵테일을 만날 수 있다. 색다른 분위기로 호평 받는 공간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