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No.1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www.berghauskorea.co.kr)가 내달 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버그하우스 엠베서더 FT(Field Tester) 1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버그하우스 엠베서더 FT 1기에 뽑힌 필드테스터들은 약 2개월간 버그하우스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버그하우스 홈페이지와 개인 블로그, 활동 카페, 커뮤니티에 제품 착용 후기를 작성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최우수 테스터에게는 본인이 직접 체험한 제품과 함께 버그하우스 고어텍스자켓을 증정한다.

또한 향후 버그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모든 행사에 우선권이 부여되며, 객원 마케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등산이나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버그하우스는 지원자들이 제출한 향후 활동 계획과 개인 블로그, 활동 중인 카페, 커뮤니티에 대한 심사를 통해 총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버그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3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9월 8일 버그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신청 자격 및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berghauskorea.co.kr)를 참고하면 된다.

버그하우스 엄재은 브랜드장은 “이번 버그하우스 엠베서더 FT 1기 모집은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버그하우스의 제품 정보를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시행하게 됐다”며 “버그하우스 엠베서더 FT의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