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서 살빼는 유기농해독다이어트 화제

[조은뉴스(경기)=박정용 기자]  비만이 갈수록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다이어트를 실행하는 사람들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이들은 무조건 굶는다던가 무리하게 몇 시간씩 운동을 한다던가, 또 다이어트식품을 섭취 해보거나, 단백질다이어트 뱃살다이어트 등 요즘 유행하는 뱃살빼는방법으로 해결해 보려하지만 결국 작심삼일로 끝나고 만다.

최근 새로운 다이어트비법이 최신 유행으로 자리잡고 있어 주목된다.

굶지 않으면서, 건강을 해치지 않고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을 해소 할 수 있으며, 먹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이 다이어트방법은 그동안 여성들이 고수하던 전통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벗어나 체중 조절을 저절로 하게 해주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지나친 다이어트에 따른 후유증을 치료하고, 감량효과가 식사제한 없이 또 요요현상도 없이 얻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S라인을 꿈꾸는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기농 해독다이어트(디톡스 다이어트)(www.bitjsp.com)가 화제의 주인공이다.

이 살빼기 프로그램은 식약청이 인정한 CLA 성분이 섭취되면 몸속에서 지방세포가 스스로 파괴되도록 유도해 지방 세포수를 감소시키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결과적으로 체지방 축적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

현재 광동 한방다이어트는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등 부위별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간다이어트인 일주일다이어트와 2주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